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커런트 부작용

건강정보(health)/부작용(side effect)

by 건강,헬스 2020. 11. 11. 14:05

본문

 Black Currant


특별 예방 조치 및 경고 :
임신 및 모유 수유 : 임신 또는 수유 중인 경우 블랙커런트 복용의 안전성에 대한 신뢰할만한 정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안전한 측면을 유지하고 사용하지 마십시오.
 
출혈 장애 : 블랙커런트는 혈액 응고를 늦출 수 있습니다. 출혈 질환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서 멍이나 출혈의 위험이 증가 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낮은 혈압 : 블랙커런트는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론 상으로는 블랙커런트를 복용하면 저혈압 환자의 혈압을 너무 낮출 수 있습니다.
 
수술 : 블랙커런트는 혈액 응고를 늦출 수 있습니다. 수술 중 및 수술 후에 여분의 출혈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예정된 수술을 받기 적어도 2 주 전에 블랙커런트 복용을 중지하십시오.
 
약물과의 상호 작용이 있습니까?
 
고혈압용 약물 (항 고혈압제)

상호 작용 등급 : 보통  이 조합에주의하십시오.
귀하의 의료진과 상담하십시오.

블랙커런트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혈압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고혈압을 낮추기 위해 사용되는 약물과 함께  블랙커런트를 복용하면 혈압이 너무 낮아질 수 있습니다. 고혈압 약을 복용하는 경우 너무 많은 블랙커런트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고혈압을 치료할 때의 약제는 nifedipine (Adalat, Procardia), verapamil (Calan, Isoptin, Verelan), diltiazem (Cardizem), isradipine (DynaCirc), felodipine (Plendil), amlodipine (Norvasc) 등이 있습니다.

혈액 응고를 늦추는 약 (항응고제 / 항 혈소판제)

상호 작용 등급 : 보통  이 조합에 주의하십시오.
귀하의 의료진과 상담하십시오.

블랙커런트는 혈액 응고를 늦출 수 있습니다. 블랙커런트와 함께 약을 복용하면 멍이 들거나 출혈하는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아스피린, 클로피도그렐 (Plavix), 디클로페낙 (Voltaren, Cataflam ), 이부프로펜 (Advil, Motrin ), 나프록센 (Anaprox, Naprosyn ), 달테 파린 (Fragmin), 에녹 사파린 (Lovenox) , 헤파린, 와파린 (Coumadin) 등이 있습니다.

수술 중 사용 된 약물 (마취)

상호 작용 등급 : 보통   이 조합에  주의하십시오.
귀하의 의료진과 상담하십시오.
 
블랙커런트가 수술 중에 사용 된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 한 환자의 수술 중 발작에 관한 한 가지 보고가 있습니다. 블랙커런트에는 감마리놀렌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술 받기 전에 당신이 복용하고있는 천연 의약품을 담당 의료진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을 고려한다면 수술 전 최소 2 주 전에 블랙커런트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페노티아진

상호 작용 등급 : 보통   이 조합에  주의하십시오.
귀하의 의료진과 상담하십시오.
 
페노티아진과 함께 블랙커런트를 복용하면 일부 사람들이 발작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일부 페노티아진에는 chlorpromazine (Thorazine), fluphenazine (Prolixin), trifluoperazine (Stelazine), thioridazine (Mellaril) 등이 포함됩니다.
 
블랙커런트에 대한 투여 고려 사항.

치료를 위한 블랙커런트의 적절한 복용량은 사용자의 나이, 건강 및 기타 여러 조건과 같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재 블랙커런트의 적절한 투여 량을 결정하는 데 충분한 과학적 정보가 없습니다. 천연물은 항상 안전하다고는 할 수 없으며 복용량이 중요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제품 라벨의 관련 지침을 따르고 사용하기 전에 약사 또는 의사 또는 기타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블랙커런트 오일의 부작용:  Are There Any of Them?

 
블랙커런트 기름 부작용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블랙커런트의 씨앗에서 블랙커런트 기름을 추출합니다. 이 열매, 주스 또는 그들의 기름을 먹는 것은 그들에 있는 아주 유리한 양분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 의해 추천됩니다. 위키피디아에 따르면 블랙커런트 기름은 오메가 -6 지방과 오메가 -3 지방이 15-20 % 12-14 %를 많이 함유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블랙커런트 기름 부작용이 주로 기름의 과도한 소비로 인해 발생합니다.
 
알레르기 반응
 
가장 일반적인 블랙커런트 기름 부작용 중 하나는 기름에 개인적인 알레르기로 인해 피부 발진이 나타난 것입니다. 기름은 가려움증, 부은 입술, 두드러기 및 다른 일반적인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슴 통증이나 호흡 곤란과 같은 더 심한 반응은 드물게 나타납니다.
때로 사람들은 블랙커런트 기름을 국소적으로 바르면 자극에 시달립니다. 이 오일에 민감한 사람은 올리브 오일, 옥수수 기름 또는 아몬드 오일로 희석하십시오.
 
혈액 희석
 
블랙커런트 기름에는 오메가 -3 필수 지방산이 있으므로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오랜 기간 동안이 오일을 섭취하면 피가 날 수 있습니다. 혈류가 증가하면 정맥 장애가 생기고 출혈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와파린과 같은 항응고제를 이미 섭취 한 경우, 아스피린이나 헤파린이 검은 건포도 기름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수술을 받으려고 하는 경우 3 주 전에 블랙커런트를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염증
 
블랙커런트 기름 부작용의 대부분은 과다 복용의 결과입니다. 오일은 우리의 건강에 유익한 오메가 -6 감마 리놀렌산(GLA)의 원천입니다. 그것은 총 지방산의 14 %를 차지합니다. UMMC에 따르면 GLA의 최대 투여 량은 3,000 mg입니다. 과량으로 섭취 된 오메가 -6 지방산이 프로 염증 효과를 나타내면 다량의 블랙커런트 기름이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위장 장애
 
그러나 GLA의 과용은 위장 시스템에 관한 한 불쾌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설사, 위장염 또는 복부 경련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전립선암 위험
 
가끔 의사들은 오메가 -6 지방산이 전립선 종양 세포의 성장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블랙 커런트 오일에 대해 50 세 이상의 사람들의 사용에 대해 경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전립선 암 위험이 높은 남성은 오메가 -6 지방이 풍부한 오일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블랙커런트 기름은 옥수수 기름, 식물성 기름 및 다른 대중적인 기름을 포함하여 수많은 기름의 단지 하나일 뿐이다.(오메가6가 많은)
 
고려 사항
 
블랙커런트 기름의 부작용이 잘못된 소비의 경우에 관찰되고 기름의 이점이 부작용에 우선하므로 기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복용량에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블랙커런트 기름을 식단에 첨가하십시오.

Blackcurrant 주스의 부작용  많이 마실 수 있습니까?

이 주스를 ​​다량 섭취할 때 안전성이 확실하게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개인은 브랙커런트 주스 부작용을 보고하고 일부 주치의는 어떤 건강 상태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전혀 추천하지 않습니다.
 
설사
 
민감한 소화기가 있는 사람은 이 주스를 ​​다량으로 마시면 설사나 경증의 위장 장애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고혈압으로 고통 받습니까?
 
브랙커런트 과즙에는 혈압을 변화시키고 혈압 약물의 효과를 상쇄시킬 수 있는 감마 리놀렌산이 들어 있으므로 고혈압 환자에게는 하루에 너무 많은 양의 섭취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혈액 응고 장애 및 정맥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한 브랙커런트 주스 부작용
 
Blackcurrant 주스에는 항응고제가 들어 있으므로 혈우병 환자와 같이 혈액 응고 장애를 앓고있는 환자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유사하게, 블랙커런트 쥬스의 유효 성분은 말초 혈류 및 혈액 순환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정맥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기타 부정적인 상호 작용
또한 주스가 이 약물과 부정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모노아민산화효소 억제제 (MAOIs)를 복용하는 사람들에게서 흑화 현상의 부작용이 보고되었습니다.
 
간질
주스가 이 장애를 위해 처방된 약과 잘 상호 작용하지 않기 때문에 브랙커런트 주스의 부작용이 간질 환자에게서 보고되었습니다.
 
임산부나 모유 수유중인 여성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노인은 이러한 인구 통계 학적 그룹에서 면역력과 신체 기능이 손상되거나 낮게 개발될 수 있으므로 섭취량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